coatel | FAQ
16060
page,page-id-16060,page-template-default,ajax_fade,page_not_loaded,,qode-theme-ver-5.9,wpb-js-composer js-comp-ver-4.3.4,vc_responsive
 

FAQ

호텔에서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가요?

무료로 가능합니다.
– 객실 – LAN & Wi-Fi
– 로비 – Wi-Fi & 비즈니스센터 (컴퓨터)

주차는 가능한가요?

무료로 가능합니다.
– 주차공간: 360대 가능
– 주차방법: 지하4층 발렛 -> 출차 시 프론트 주차권 발급
– 장기손님의 경우 프론트에 요청시 차량등록 가능 (주차권 불필요)

체크인 / 아웃 시간이 어떻게 되나요?

체크인 시간 : 15:00 이후 가능
체크아웃 시간 : 12:00까지
조기체크인 및 체크아웃연장은 프론트에 문의 부탁 드립니다.

한 달 이상 투숙하면 할인율이 있나요?

담당 세일즈 지배인을 통하여 자세한 상담 후 투숙기간과 인원에 따른 특별장기요금을 적용하여 드립니다.
– 담당자 : 박서영 지배인
– 02-6288-3402
– sales3@coatel.co.kr

객실 TV에 노트북을 연결할 수 있나요?

예약 시 사전 요청하시면 연결 가능한 TV가 있는 객실 배정이 가능합니다. (노트북과 케이블 본인구비 필수)

가까운 지하철 역이 어디인가요?

2호선/분당선 강남역 5번 출구로 나오시면 도보로 3분~5분 정도가 소요됩니다.

객실에 취사할 수 있나요?

가능합니다. 취사도구는 다음과 같이 구비되어 있습니다.
– 수저, 컵, 그릇(小), 그릇(中), 접시(小), 접시(中), 냄비, 후라이팬, 도마, 식칼, 과도, 국자, 뒤집개, 버틀 오프너, 냄비받침, 전기포트, 수세미, 주방세제
– 요청시: 전자레인지, 밥솥, 와인잔, 커피잔

금연룸이 있나요?

예약 시 사전 요청하시면 금연 객실로 배정하여 드립니다.

호텔에서 운영하고 있는 셔틀이 있습니까?

현재 코아텔은 정기셔틀을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. 단체 투숙 시 사전 예약에 의해서만 셔틀 운행이 가능하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.
– 예약필수(최소2일전)
– 최대23인 탑승가능
– 문의전화: 02-6288-3333
– 이메일: sales2@coatel.co.kr